카딩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견적의 함정

세상에 공짜는 없고 싸고 좋은 건 없습니다.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월 이용료가 저렴한 건 다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가끔씩 던진 화두입니다. 요 근래 디지털의 발달로 타깃 고객들에게 좀 더 정교하게 타깃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시장입니다. TV 채널만 돌려도 각종 홈쇼핑 광고가 넘쳐나며 PC에서 광고성 블로그가 도배되고 휴대폰만 켜면 각종 SNS 채널에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광고 홍보 글이 도배되고 있습니다.


카딩, 리스가격, 렌트가격


상기 그림은 SNS에서 흔히 보이는 광고 문구들의 예시입니다. 한 가지 묻겠습니다.

차량 가격이 3000만원대가 넘는 국산 중대형 차량인 그랜저가 월 33만원에? 5000만원에 육박하는 대형차량 G80을 월 54만원에 가능할까요?

가능은 합니다.

단 개월 수를 60개월로 장기 계약하고 초기에 선수금을 차량가 30%는 내야 하는 견적입니다. 초기 비용이 적거나 통상적 거래인 보증금 조건으로 진행 시에는 나올 수 없는 금액이죠.


카딩, 승계지원금 비딩, 승계 무료직거래, 리스 렌트 견적의 함정


디지털 시대는 구매자에겐 클릭 몇 번으로 저렴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함을 가져다줬지만 판매자의 측면에서 바라보면 모든 업종이 경쟁이 더 심해지는 구조가 되었습니다. 소비자에게 미끼상품으로 저렴하게 보이는 마케팅으로 SNS에 도배될 수밖에 없는 현실을 이해는 하지만 구매자들을 현혹하는 광고는 어느 정도 지양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세상에 싸면서 좋은 건 없습니다. 단 가성비 좋은 상품을 구매하는 건 구매자의 몫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