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딩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승계 거래를 하나의 구매 시장으로!!

쉽고 투명하고 안전하며 거래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는 그런 착한 승계 전문 직거래 플랫폼을 만들고 싶습니다.


차량의 이용 패턴은 소유에서 사용, 공유로 그 의미가 확장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공유와 관련돼서는 할 말이 참 많네요. 우리나라 공유 회사는 렌터가 회사이지 공유 회사가 아닙니다.

진정한 공유는 개인대 개인 간 차량을 빌려타는 것인데 우리나라는 규제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고 또한 국내 정서상으로도 쉽지 않은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카딩”은 이 분야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연구 중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차량 이용의 인식의 변화로 국내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시장은 연 20조가 넘는 시장으로 급성장했으며 사용자 또한 일반 개인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젠 거리에서 “하” “허” “호” 번호판을 보는건 일상이 되었네요.

이렇듯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수요는 증가하고 시장은 전체 신차 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커졌고 계약을 중도에 처분하는 시장 또한 덩달아 커졌는데 차량 반납 시 해지 위약금의 문제가 발생되고 쏟아져 나오는 중도 처분 차량을 받아줄 시장은 아직도 여전히 협소하고 무지하고 불투명합니다.

공급이 넘쳐나도 받아줄 수 있는 시장은 여전히 협소하고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차량공유, 차량구독, 카딩, 리스승계, 렌트승계


카딩의 고민은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아니 앞으로도 계속 ing 중입니다.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승계 차량은 판매자는 말할 것도 없고 승계 구매자에게도 차량을 득템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입니다.

쉽고 투명하고 안전하며 적은 비용으로 차량을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시장을 만들 수 있다면 승계 거래가 전체 시장 중 차량을 거래하는 또 하나의 시장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승계 거래 차량은 그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현재 중고차 시장의 틈새에서 유통되고 소규모 대행 회사들이 존재하지만 신뢰가 부족한 시장입니다. 소비자들의 인지도 또한 많이 부족한 현실이고여…

리스, 렌터카 중도 처분 차량은 출고 1년 전후의 새 차입니다. 신차 계약 시 장기계약에 따른 부담도 최소화할 수 있으면서 현금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의 시장입니다. 아니 조금 더 넓은 의미의 년 단위 차량 공유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승계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직거래 플랫폼에서 “승계”라는 새로운 구매 패턴을 경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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